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돈내산 후기] 페니 크루저보드 22 inch 마포 합정 팀버샵 구매 후기

2020/09/30 - [내돈내산 후기] 페니 크루저 보드 22 inch 구매로 취미 시작! (1)

저번 페니 크루저 보드 구매 결정 글에 이어서 금번에는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여 페니보드를 구매한 후기에요!
혹시 이전 글을 보시고 싶으신 분은 위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1. 온라인 구매는 배송까지 기다려야하잖아! 직접 오프라인매장 방문해서 구매하고 말겠어! 
저는 정말 마음에 드는 물건이 있거나, 무언가 하고 싶은 열망이 강하면 바로 액션을 취해야하는 사람이에요.
실행으로 옮기지 않으면 몸이 근질근질거리고 애가 타거든요. 

그래서 팀버샵 마포를 네이버로 검색해서 먼저 위치를 확인한 후, 오픈하자마자 전화해 제가 구매하고싶은 상품의 재고가 있는지 확인했죠. 
그리고 전 설레는 마음으로 팀버샵을 가게됐어요.  

 

<네이버 플레이스> 내 팀버샵 검색 결과

 


2. 실물로 보니 ㄹㅇ 구매각인데? 그래도 매장 구경은 좀 해야지~
팀버샵에 다양한 브랜드의 보드도 구비되어있고, 직원분들도 여쭤보면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구매경험이 만족스러웠습니다.
사실 다른 보드샵에 방문한 적이 있는데 당시 직원분의 설명도 부족하고, 고객에게 무관심한 태도를 느껴졌거든요.  

팀버샵 안을 들어가게 되면 보드, 휠, 신발, 의류 등 보드 관련해서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더라구요. 

 

팀버샵 방문 이미지 

 

그렇게 구경을 하다가 제가 전화로 구매예약한 페니보드 Rise가 어디있는지 여쭤봤어요.
하기 이미지와 같이 페니 브랜드 보드를 모아둔 섹션이 있더라구요. 내 사랑 페니보드 Rise를 보니 너무 아름다워서 바로 결제를 했죠!
결제 후에도 구경하고 싶어서 이것저것 상품을 보는데 페니보드 옆에 있는 페니보드 가방이 눈에 들어왔어요.
가방 뒤에 보드를 부착하여 들고 다닐 수 있으며 안에 노트북을 넣는 등 수납이 편리한 백팩이었어요. 
그 백팩 간지를 못이기고 전 구매하고 말았답니다...FLEX... 

 

페니 보드 브랜드 섹션

 


3. 매장 내 어린아이를 보며 용기를 얻게 되는 사건!
페니보드와 페니 백팩을 구매할때 다른 손님들도 보드 구매하는걸 보게 되었어요.
다소 놀랐던게 초등학생같이 보이는 친구가 부모님과 함께 보드를 구매하러 왔더라구요.
그 아이는 원래 보드를 타는데, 덱이 부러져서 좀 좋은 브랜드의 보드를 구매하기 위해 왔다고 해요. 

사실 그 친구를 보고 전 보드를 탈 엄청난 용기를 얻었답니다!
초등학생들도 타는 보드인데 내가 왜 못타!라는 생각이 들면서 자신감 뿜뿜이 됐어요.


4. 페니보드 구매 완료! 친구들에게 자랑질~ 

 

 

마침 그 날 합정 근처에서 친구들을 만나게 되어서 친구들에게 엄청난 자랑질을 했답니다.
제 아름다운 보드와 페니백팩을 구경해주세요~~ 제 보드는 특유의 밝고 상큼한 색깔들로 이뤄져있어요.ㅎㅎㅎㅎ 
마구마구 자랑하고 싶어지네요ㅎㅎㅎㅎㅎ


5. 친구들이 찍어준 인생사진!

 

 

페니보드 백팩을 하고 있는 제 사진을 친구들이 찍어줬어요!ㅎㅎ 


6. 지금 페니보드를 구매하려는 분들께 꿀팁!
저는 페니보드를 정가에 구매해서 175,000원에 구매했는데,
현재 팀버샵에서 추석기간 (9/30-10/4)동안 모든 크루저, 롱보드, 페니보드를 20%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대요!
이 정보는 팀버샵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했으며, 해당 세일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니 꼭 전화해서 확인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사실 이 세일을 발견하고 얼마나 땅을 쳤는지 몰라요....... 
참고로 팀버샵 협찬이나 지원 1도 없는 글이고, 제 블로그 보시는 분들은 저렴하게 상품 구매하시길 바라서 할인 공유드립니다.
팀버샵 온라인 홈페이지: kadenceshop.com/index.html



제가 3가지 보드 종류 중 크루저 보드를 구매한 의사결정 과정이 궁금하신 분들은 하기 글 참고해주세요~

[내돈내산 후기] 페니 크루저 보드 22 inch 구매로 취미 시작!

코로나 전에는 수영을 즐겨했는데, 코로나로 인해 수영장에 가기 무서워진 나는 운동을 계속 쉬었다. 그러다가 남자친구가 스케이트보드 타는게 얼마나 재미있는지 이야기해주면서 나는 보드��

neverlosethewonder.tistory.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 이 글은 어떠한 물질적, 재정적 지원 없이 작성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